2015년 6월 6일 토요일

Beats Solo2 Wireless 헤드폰 구입

지난주에 Beats Solo2 Wireless 헤드폰을 구입했습니다.


IMG 0369
제가 구입한 모델은 골드 색상으로 포장 박스도 골드 색상으로 된 종이 박스입니다.


Solo2 Wireless 헤드폰은 Solo2 헤드폰 블루투스 버젼으로 Solo2와 같이 접이식 헤드폰입니다.


IMG 0382
Solo2 Wireless 헤드폰은 이어패드와 정수리 부문이 부드러운 재질이라 착용시 아프지는 않습니다. 다만 온이어형 헤드폰이라 약간의 장력이 있어서 1시간이상 착용하면 귀가 약간 아픈 정도입니다. 그리고 이어 패드가 흰색이라 쉽게 지저분해 질것 같습니다.


IMG 0381
Solo2 Wireless 헤드폰은 다른 블루투스 헤드폰과 달리 왼쪽 이어컵에 블루투스관련 버튼이 있고, 유선 연결 포트도 있습니다. 블루투스 버튼은 iOS기기와 완벽히 호환되어 리모콘 역활을 합니다.


IMG 0378
오른쪽 이어컵에는 온/오프 버튼과 배터리 잔량 표시 LED, 그리고 충전용 포트도 있습니다. Solo2 Wireless 헤드폰은 이어컵을 좌/우로 회전시킬 수 없습니다.


IMG 0377
Solo2 Wireless 헤드폰은 전체적으로 금색으로 되어 있는데 색상은 잘 나왔습니다.


IMG 0379
Solo2 Wireless 헤드폰은 안쪽에 좌/우 구분 표시가 있으며 사진처럼 헤드폰 길이를 조정할 수 있는데 Solo2처럼 많이 늘어나지는 않습니다.


IMG 0384
Solo2 Wireless 헤드폰은 유선 케이블을 기본으로 주는데 iOS와 호환되는 리모콘이 달려 있어 편리합니다. 그리고 케이블 길이는 1미터보다 약간 길어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IMG 0383
충전은 기본 구성품인 마이크로 USB 케이블로 할 수 있습니다.


IMG 2338
기본 구성품으로 흰색 케이스를 주는데 헤드폰을 접어서 수납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재질이 부드러운 천이라 헤드폰을 충격에서 보호할 수 없을 것 같고, 흰색이라 예쁘기는 하지만 쉽게 더러워 질 것 같습니다.


IMG 2477
Solo2 Wireless 헤드폰이 페어링 방법은 쉬어서 오른쪽 이어컵에 있는 온/오프 버튼을 누르고 왼쪽 이어컵에 있는 버튼을 액 2초 정도 누르면 기기와 페어링 됩니다.

1주일 사용 소감
   -. Solo2 Wireless 헤드폰은 멀티 페어링이 가능하고, 단지 두 기기에 동시에 연결해서 번갈아가며 사용할 수 없습니다(제가 방법을 모르고 있을 수 있습니다)
  - 블루투스 성능은 좋은 편으로 약 10미터 정도 떨어져 있어도 음악 정취시 끊김 현상은 없으며 야외에서도 끊김 현상은 거의 없습니다.
  - 헤드폰과 기기 중간에 벽등의 장애물이 있어도 블루투스 연결 정도는 좋은 편입니다.
  - 배터리는 음악 청취만 할 경우 하루 3시간정도 사용하면 12시간 후 배터리 잔량이 20%이하가 됩니다.
 - 배터리 잔량 확인은 iOS기기나 헤드폰의 LED로 확인 가능하고 잔량이 20%이하에서 아이폰 전원 어답터로 배터리를 충전하면 완충까지 70분 정도 소요되어 빠른 편입니다.
 - 소리 성향은 기존 Solo2와 유사합니다
 - 이 헤드폰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없습니다.
 - 착용감은 좋은 편이며 1시간 이상 착용시 약간의 악박감이 있으며, 온이어형 헤드폰이라 차음성은 괜찮은 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

제가 날씨가 쌀쌀하면 손이 아주 찬편이라 초겨울에 사용할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을 구입했습니다.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은 별도 포장 박스는 없습니다.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은 아크릴과 폴리우레탄 재질로 만들어 졌으며 가볍고 부드러운 편입니다. 손가락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