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16일 금요일

UNU사 Ultrapak Tour Battery Pack 구입

제가 UNU사 Ultrapak Tour Battery Pack을 구입한 사유는 빠른 충전 기능때문 입니다.
 
 
 
 
IMG 0573Ultrapak Tour Battery Pack의 포장 박스는 흰색 종이박스입니다. UNU사 Ultrapak 시리즈는 TOUR와 GO 두가지가 있는데 포장박스가 비슷해서 이름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IMG 0076Ultrapak Tour Battery Pack은 입력이 10,000mAh로 커서 배터리 본체 무게도 280g정도로 무거운 편입니다. 배터리 본체는 위/아래는 플라스틱이고 옆면은 고무 재질이라 그립감이 좋습니다. 그리고 Tour 모델은 2.1A(태블릿 충전용), 1A(스마트폰/MP3 충전용) 두가지 출력 단자가 있고 LED Flashlight가 있어서 밤중에 플래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전원 버튼을 두번 누리면 작동함). 물론 두개 단자로 두가지 기기를 동시 충전할 수 있습니다.
 
 
 
IMG 0077위쪽 사진에 있는 버튼이 전원 버튼이고, 아래쪽에 있는 것은 충전 어탑터 단자입니다.
 
 
 
IMG 0075Ultrapak Tour Battery Pack은 Ultra-X Fast 충전 기술로 휴대용 배터리 본체 자체를 다른 배터리보다 약 8배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데, 이를 위해서는 사진에는 번들 충전 어답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저는 이 제품을 미국 사이트에서 구입해서 한국에서 사용하려면 소위 돼지코가 필요합니다.
 
 
 
IMG 0078Ultrapak Tour Battery Pack는 배터리 본체를 완충하는데 약 1시간 30분정도로 다른 배터리보다 굉장히 빠르게 충전됩니다. 단, 배터리에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충전하는 속도는 다른 배터리와 같습니다. 이 제품은 완충되면 아래 사진처럼 LED가 파란색으로 변합니다.
 
 
 
IMG 0592
Ultrapak Tour Battery Pack는 입력 용량이 10,000mAh으로 제가 테스트해 보니 아이패드 에어2는 약 90%, 아이폰6는 370%(3.7번) 충전이 가능해서 효율이 양호한 것 같습니다. 단, 배터리 본체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배터리 잔량 표시, 충전 시간은 부정확합니다.
 
 
 
UPDATE(2015.01.25)
  • 배터리 잔량 표시 문제
      1.Ultrapak Tour을 100% 충전한 후 아이패드 에어2을 충전하는 경우에는 위 사진처럼 아이패드 에어2를 충전 시킨 용량과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배터리 잔량 표시가 비슷합니다.
      2.그러나 아이폰6나 아이팟 클래식을 충전하는 경우는 아래 사진처럼 충전시킨 용량보다 과대하게 소비한 것처럼 잔량표시가 됩니다. 두번째 충전부터는 반대로 과소하게 표시되어서 Ultrapak Tour의 배터리 용량이 0%가 될 때 까지 계속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

제가 날씨가 쌀쌀하면 손이 아주 찬편이라 초겨울에 사용할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을 구입했습니다.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은 별도 포장 박스는 없습니다.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은 아크릴과 폴리우레탄 재질로 만들어 졌으며 가볍고 부드러운 편입니다. 손가락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