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5일 금요일

애플 아이패드 에어 2(iPad Air 2) 구입

몇일전 온라인으로 주문한 애플 아이패드 에어 2를 어제 받았습니다.
 
 
이번 아이패드 에어 2(iPad Air 2) 포장박스가 전작인 아이패드 에어와 같아 처음에는 혼란스러웠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의 WiFi 버젼입니다. 디자인은 전작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2는 두께가 6..1mm이고 무게가 437g으로 아이패드 에어가 7.5mm, 469g인 것에 비해서 얇고 가벼워졌습니다. 아이패드 에어2를 처음 만져 봤을 때 상당히 가벼워진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2 위면에 3.5mm 헤드폰 잭과 전원 버튼이 있고, 아래에 라이트닝 커넥터와 스테레오 스피커가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2에는 무음/화면 잠금 버튼이 없고, 이번에 아이패드에도 홈 버튼쪽에 Touch ID가 적용되었습니다.
 
 
 
구성품은 Lightning-USB 케이블, USB 전원 어댑터인데 전원 어답터는 전작과 달리 10W입니다.
 
아이패드 에어 2의 카메라는 8백만 화소로 전작인 아이패드 에어의 5백만 화소보다 향상되었습니다. 아래 사진이 아이패드 에어2로 찍은 사진인데 아이패드 에어로 촬영한 것보다 약간 선명해 진 것 같습니다.
 
 
 
몇 시간 사용해 보니 아이패드 에어 2는 A8X 포로세스를 채용해서 아이패드 에어보다 빨라지고 부드러워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이폰X과 아이폰8 UI에 대한 간단한 비교

화면이 아이폰X은  458ppi OLED이고 아이폰8은 326ppi LCD이여서 아이폰X가 더 밝고 선명합니다. 잠금화면 해제와 홈화면 진입 아이폰X은 페이스ID를 인증하면서 화면 아래에서 쓸어 올리면 홈화면에 진입하고 아이폰8은 홈버튼에 지문을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