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2일 일요일

Vaja Top Flip 아이폰6 케이스에 대한 간단한 사용소감

Vaja Top Flip 아이폰6 케이스를 이틀 정도 사용해서 간단한 사용소감을 적어 봅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짙은 청색으로 위/아래 케이스가 연결된 Flip형 가죽 케이스로 다른 케이스와 같이 위쪽 아래에 Vaja 로고가 있습니다.
 
 
 
뒤쪽 위에 있는 카메라 구멍은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고 아이폰6 카메라에 잘 피트됩니다.
 
 
 
Vaja Top Flip 아이폰6 케이스는 위 케이스를 닫는 형태로 위 케이스를 열때 편리하도록 아래 케이스 위 오른쪽에 약간 홈 같은 되어 있습니다.
 
 
 
Vaja Top Flip 아이폰6 케이스는 슬림한 형태로 아래 케이스가 아이폰6와 잘 맞아서 마감 상태는 좋은 편입니다.
 
 
 
케이스의 좌측/우측은 위쪽이 약간 벌어져 있지만 아이폰6의 버튼을 조작하는 데 무리가 없습니다.
 
 
 
Vaja Top Flip 아이폰6 케이스는 위/아래 케이스의 접촉 부문이 잘 맞아 위 케이스를 닫았을 때 빈틈이 없는 편입니다.
 
 
 
이 케이스는 위/아래 케이스가 연결된 형태라 위 케이스를 닫으면 아이폰6의 라이트닝 커넥터가 막히게 되어 충전시에는 위 케이스를 열어야 합니다. 위/아래 케이스를 연결하는 가죽은 뒷면에 금속으로 되어 있어 내구성이 좋은 걸 같습니다.
 
 
 
Vaja Top Flip 아이폰6 케이스는 아이폰6를 사용할 때 사진처럼 위 케이스를 뒤로 접거나 아래처럼 해야 해서 약간 불편한 관계로 통화할 때는 위 케이스를 그냥 덮고 사용합니다.(이럴 경우 통화음 약간 작아 지나 통화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Vaja Top Flip 아이폰6 케이스는 위쪽 케이스 안쪽에 작은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위 케이스를 아래쪽으로 향하게 해도 분리되지 않습니다. Vaja Top Flip 아이폰6 케이스는 슬림하고, 가볍고, 마감상태도 양호하고 그립감도 좋습니다. 단지 위 케이스를 아이폰을 쥐고 있는 손으로 열기가 불편하고, 위 케이스를 닫은 상태에서는 블루투스 신호 강도가 약해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

지난 주말에 주문한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별도 포장박스 없이 검은색 비닐 봉투에 넣어져 배송되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투명한 케이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