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27일 금요일

다시 구입한 아이팟 셔플

약 2년 반전에 운동용으로 사용할려고 구입했던 아이팟 셔플을 이번에 다시구입했습니다.

지난번에는 회색을 구입했는데 이번에는 엘로우 색상을 구입했습니다. 아이팟셔플은 용량이 2G라 많은 음악을 저장할 수 없지만 작고 가벼워 운동할 때 사용하기는 좋습니다.

아이팟셔플은 디자인이 심플하며 앞면에 있는 버튼으로 음악 재생/정지, 곡넘김, 볼륨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클립이 있어서 아이팟셔플은 옷에 쉽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옆면에 있는 파워 버튼으로 순서 재생(가운데 사진),임의 재생(아래 사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워버튼 옆에 있는 Voice Over 버튼을 사용하면 곡명, 재생목록, 배터리 잔량을 음성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Voice Over을 사용하려면 사전에 아이팟 셔플을 아이튠즈와 연결한후 위 사진처럼 요약 탭에서 Voice Over 활성화을 체크한후 동기화 해야 합니다.

구성품은 구형 이어폰과 충전/싱크용 USB 케이블만 있습니다.

아이팟셔플은 크기가 작은데 아이팟클래식과 비교하니 굉장히 작게 느껴집니다.

아이팟셔플은 운동/조깅등을 할 때 단순히 음악을 듣기에 있는 좋은 MP3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welve South사 BookBook CaddySack

월초 아마존에서 직구한 Twelve South사 BookBook CaddySack가 어제 도착했습니다.   Twelve South사 BookBook CaddySack은 별도 포장박스 없이 얇은 천으로 된 파우치에 포장되어 배송되었습니다.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