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7일 목요일

라츠 LTB200-Hybrid 블루투스 헤드폰

추운 겨울이 지나고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 와서 운동할 때 사용할 라츠 LTB200-Hybrid 블루투스 헤드폰을 구입했습니다.
 
 
라츠 LTB200은 검은색 두꺼운 종이로 된 박스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검은색입니다.
 
 
 
라츠 LTB200은 접이식 헤드폰으로 휴대성이 좋고, 헤드 밴드는 플라스틱 재질입니다.
 
 
 
이어패드는 부드러운 가죽 재질이고, 헤드 밴드와 연결부는 부드럽게 움직여서 작용감이 좋은 편입니다. 단, 걸어 다니면 헤드폰이 덜그덕 소리가 나는 단점이 있습니다.
 
 
 
라츠 LTB200는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모든 버튼은 오른쪽 하우징 부문에 있습니다. 오른쪽 뒤편에 볼륨 조절 버튼, 앞편에 곡넘김, 일시 정지/재생 버튼이 있습니다.
 
 
 
오른쪽 옆면에 전원/페어링 버튼, 그리고 아래면에 충전단자와 3.5mm 오디오 단자가 있습니다.
 
 
 
라츠 LTB200는 헤어밴드 위 부문에 부드러운 쿠션이 있어서 정수리에 압박감은 없습니다. 그리고 헤드밴드 길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악세사리로 충전용 5핀 마이크로 USB 케이블과, 약 1M 길이인 3.5mm 오디오 케이블을 줍니다. 라츠 LTB200는 블루투스 연결뿐 아니라 유선 연결도 가능하며, 단지 케이블 길이는 보통 유선 헤드폰보다 짧은 편입니다.
 
 
 
사진은 사은품으로 주는 케이스로 LTB200 헤드폰과 케이블을 수납할 수 있고, 하드 케이스라 헤드폰을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잡담] 1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 한 컷

오늘 커피샵에 있으면서 심심해서 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펙에 의하면 12인치 맥북이 약간 더 두꺼운데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때문에 차이가 없이 보입니다.     나란히 놓고 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