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라츠 LTB200-Hybrid 블루투스 헤드폰

추운 겨울이 지나고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 와서 운동할 때 사용할 라츠 LTB200-Hybrid 블루투스 헤드폰을 구입했습니다.
 
 
라츠 LTB200은 검은색 두꺼운 종이로 된 박스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검은색입니다.
 
 
 
라츠 LTB200은 접이식 헤드폰으로 휴대성이 좋고, 헤드 밴드는 플라스틱 재질입니다.
 
 
 
이어패드는 부드러운 가죽 재질이고, 헤드 밴드와 연결부는 부드럽게 움직여서 작용감이 좋은 편입니다. 단, 걸어 다니면 헤드폰이 덜그덕 소리가 나는 단점이 있습니다.
 
 
 
라츠 LTB200는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모든 버튼은 오른쪽 하우징 부문에 있습니다. 오른쪽 뒤편에 볼륨 조절 버튼, 앞편에 곡넘김, 일시 정지/재생 버튼이 있습니다.
 
 
 
오른쪽 옆면에 전원/페어링 버튼, 그리고 아래면에 충전단자와 3.5mm 오디오 단자가 있습니다.
 
 
 
라츠 LTB200는 헤어밴드 위 부문에 부드러운 쿠션이 있어서 정수리에 압박감은 없습니다. 그리고 헤드밴드 길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악세사리로 충전용 5핀 마이크로 USB 케이블과, 약 1M 길이인 3.5mm 오디오 케이블을 줍니다. 라츠 LTB200는 블루투스 연결뿐 아니라 유선 연결도 가능하며, 단지 케이블 길이는 보통 유선 헤드폰보다 짧은 편입니다.
 
 
 
사진은 사은품으로 주는 케이스로 LTB200 헤드폰과 케이블을 수납할 수 있고, 하드 케이스라 헤드폰을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폰 고속연사촬영 사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사진 촬영할 때 촬영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고속연사촬영모드가 작동됩니다. 고속연사촬영모드로 촬영하면 위 사진처럼 사진은 한장으로 보이지만 아래 사진처럼 사진함에는 여러장이 저장 되어 있습니다. 사진함에서 고속연사촬영한 사진을 탭하고 위 사진처럼 상단에 있는 선택을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여러장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처럼 아래에 보이는 작은 이미지들을 좌우로 스와프하면 개별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고속연사촬영 사진의 개별 사진을 별도로 저장할 수 있는데 저장할 사진들을 선택한 다음 상단 오른쪽에 있는 완료 버튼을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저장 옵션이 나옵니다. 모두 유지는 개별사진과 고속연사촬영 사진 모두 저장하고 잘 나온 사진만 유지는 선택한 사진만 저장하고 고속연사촬영 사진는 사진함에서 삭제합니다. 위 사진함은 모두 유지로 저장한 것이고 아래 사진함은 잘 나온 사진만 유지로 저장한 것입니다. 잘 나온 사진만 유지를 선택하면 고속연사촬영 사진은 최근 삭제된 사진 앨범으로 이동합니다.

애플워치 전원절약 모드

애플워치를 사용하다가 배터리가 거의 소모된 경우 전원절약 모드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전원절약모드를 켜는 방법은 시셰 페이스하단에서 위로 쓸어 올려 제어센타로 들어가서 배터리 잔량 표시를 선택하고, 아래 사진처럼 전원절약 아이콘을 우측으로 드래그 합니다.


그러면 위 사진처럼 전원절약모드에 대한 설명이 나오고 취소/진행을 선택할 수 있는데 진행을 선택하면 아래 사진처럼 시간 확인할 수 있고 다른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원절약모드에서 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은 우측 측면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현재 시간이 표시됩니다.


애플워치 전원절약 모드를 해제하는 방법은 사진처럼 우측 측면버튼을 애플로고가 나올때 까지 누르고 있거나, 애플워치를 충전하면 해제됩니다.

iOS 11에서 전원 버튼 없이 아이폰 / 아이패드 전원 끄기

iOS 11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전원 버튼을 누르지 않고 아이폰/ 아이패드를 끄는 것이 가능합니다. 방법은 왼쪽 사진처럼 설정 - 일반 - 시스템 종료를 선택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밀어서 전원 끄기 화면으로 전환되며 기존처럼 밀면 아이폰/아이패드 전원이 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