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일 수요일

애플 유선 마우스 구입

딱히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애플 유선 키보드에 연결해 사용하려고 애플 유선 마우스를 구입했습니다.

포장박스는 하얀 종이 박스입니다.

애플 유선마우스를 처음 본 느낌은 하얀 쥐처럼 생겼다는 겁니다. 위쪽에 스크롤 볼이 있고, 아래 면에  광센서가 있습니다.

마우스 좌우에 힘감지 버튼이 있고, Mac에서는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Mac에서는 시스템 설정에서 사진처럼 사용자가 각 버튼마다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애플 유선 마우스는 USB 포트에 연결할 수 있으며, 다른 유선 마우스보다 선 길이가 짧고 선이 뻣뻣한 편입니다.

애플 유선마우스는 매직 마우스와 크기는 비슷하고, 무게는 가벼운 편입니다.

애플 유선마우스는 상단이 원 버튼이지만 Mac에서는 설정에서 윈도우 마우스처럼 투 버튼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에서는 자동적으로 투 버튼으로 작동합니다.
애플 유선마우스는 Mac에서는 사용하기 편한 편이지만, 윈도우에서는 작동법등이 달라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잡담] 1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 한 컷

오늘 커피샵에 있으면서 심심해서 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펙에 의하면 12인치 맥북이 약간 더 두꺼운데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때문에 차이가 없이 보입니다.     나란히 놓고 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