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일 일요일

iPin Laser Presenter 구입

회사에서 사용할 레이저 포인터를 찾다가 아마존에서 iPin Laser Presenter을 보고 호기심으로 구입했습니다.


포장은 빨간색 종이 박스로 되어 있습니다.


iPin은 Pin laser plug, Headphone clip, 간단한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in Laser plug는 길이가 16mm로 굉장히 작아서 분실 위험이 있겠네요.


Pin Laser는 iOS5/6/7이 설치된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에만 호환됩니다. 주위할 점은 사진처럼 레이저 포인터로 사용하기위해서는 On/Off indicator를 직각으로 돌려야 하는데 아이폰/아이팟 케이스에 따라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5/5s Solace 케이스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제품을 레이저 포인터나 프리젠터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앱 스토어에서 iPin 어플을 다운 받아 설치해야 합니다. 이 제품은 레이저 포인터로는 사용할 만 합니다.


이 제품은 파워포인터 프리젠터로 사용할 수 있는데, 사전에 윈도우용이나 맥용 호스트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왼쪽 사진은 프리젠터로 사용할 때 슬라이드 페이지 Up/Down하는 화면이고, 오른쪽은 컴퓨터 커서를 조정하는 화면입니다.


레이저 프리젠터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컴퓨터와 아이폰/아이팟터치가 같은 네트웍에 있어야 합니다. 같은 네트웍에 있을 경우 보통 Auto Connect 버튼을 누르면 컴퓨터와 연결됩니다.
이 제품을 윈도우와 연결해서 파워포인터 프리젠터로 테스트해봤는데, 슬라이드 Up/Down과 커서 조정 화면이 달라서 조작하기가 불편하고, 커서 조정은 부드럽지 못합니다. 단, 레이저 포인터로는 사용할 만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잡담] 1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 한 컷

오늘 커피샵에 있으면서 심심해서 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펙에 의하면 12인치 맥북이 약간 더 두꺼운데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때문에 차이가 없이 보입니다.     나란히 놓고 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