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6일 토요일

아이폰5S 16기가 개통

어제 대리점에서 아이폰5S 16기가를 개통했습니다.
 
제가 개통한 제품은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인데 포장박스는 아이폰5와 달리 흰색 박스이고 박스 크기도 작아졌습니다.
 
 
 
아이폰5S는 아이폰5와 외형적으로는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거의 같고, 뒤면과 옆면 색상이 약간 밝아지면서 개인적으로 고급스런 느낌이 납니다.
 
 
 
 
위쪽에 잠자기 버튼이 있고, 아래에는 왼쪽부터 이어폰 단자/마이크/Lightning 커넥터/스피커가 있습니다.
 
 
 
왼쪽에 벨소리/볼륨 버튼이 있는데 아이폰5와 같습니다.
 
 
 
구성품은 이어팟드 이어폰/충전 어답터/Lightning 커넥터 케이블입니다.
 
 
 
아이폰5S용 충전 어답터는 디자인이 바뀌고, 크기가 작아졌습니다.
 
 
 
이어팟드 이어폰은 귀에 착용하면 일반 오픈형 이어폰보다 편하지만, 커널형에 비해서 차음성이 떨어져서 저는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진은 싱크/충전용 Lightning 커넥터 케이블입니다.
 
위쪽이 아이폰5S 홈버튼이고 아래쪽이 아이팟터치 5세대 홈버튼입니다. 이번 아이폰5S에는 지문인식 센서인 Touch ID가 새롭게 적용되었습니다.
 
 
 
Touch ID는 지문을 등록하면 암호대신 사용할 수 있는데, 잠금 화면을 풀거나, 어플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아이폰5S 후면 카메라는 아이폰5와 같이 8백만화소인데 조리개/센서가 더 커지고, LED 플레쉬도 2개라 더 좋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아이폰5S를 하루정도 사용했는데 아이폰5와 외형은 거의 같지만, 아이폰5보다 더 빨라진 것 같고 무엇보다 Touch ID가 편리하군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welve South사 BookBook CaddySack

월초 아마존에서 직구한 Twelve South사 BookBook CaddySack가 어제 도착했습니다.   Twelve South사 BookBook CaddySack은 별도 포장박스 없이 얇은 천으로 된 파우치에 포장되어 배송되었습니다.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