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6일 토요일

아이폰5S 16기가 개통

어제 대리점에서 아이폰5S 16기가를 개통했습니다.
 
제가 개통한 제품은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인데 포장박스는 아이폰5와 달리 흰색 박스이고 박스 크기도 작아졌습니다.
 
 
 
아이폰5S는 아이폰5와 외형적으로는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거의 같고, 뒤면과 옆면 색상이 약간 밝아지면서 개인적으로 고급스런 느낌이 납니다.
 
 
 
 
위쪽에 잠자기 버튼이 있고, 아래에는 왼쪽부터 이어폰 단자/마이크/Lightning 커넥터/스피커가 있습니다.
 
 
 
왼쪽에 벨소리/볼륨 버튼이 있는데 아이폰5와 같습니다.
 
 
 
구성품은 이어팟드 이어폰/충전 어답터/Lightning 커넥터 케이블입니다.
 
 
 
아이폰5S용 충전 어답터는 디자인이 바뀌고, 크기가 작아졌습니다.
 
 
 
이어팟드 이어폰은 귀에 착용하면 일반 오픈형 이어폰보다 편하지만, 커널형에 비해서 차음성이 떨어져서 저는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진은 싱크/충전용 Lightning 커넥터 케이블입니다.
 
위쪽이 아이폰5S 홈버튼이고 아래쪽이 아이팟터치 5세대 홈버튼입니다. 이번 아이폰5S에는 지문인식 센서인 Touch ID가 새롭게 적용되었습니다.
 
 
 
Touch ID는 지문을 등록하면 암호대신 사용할 수 있는데, 잠금 화면을 풀거나, 어플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아이폰5S 후면 카메라는 아이폰5와 같이 8백만화소인데 조리개/센서가 더 커지고, LED 플레쉬도 2개라 더 좋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아이폰5S를 하루정도 사용했는데 아이폰5와 외형은 거의 같지만, 아이폰5보다 더 빨라진 것 같고 무엇보다 Touch ID가 편리하군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

지난 주말에 주문한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별도 포장박스 없이 검은색 비닐 봉투에 넣어져 배송되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