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6일 월요일

젠하이저 모멘텀 온이어(MOMENTUM On-Ear) 개봉기

젠하이저 헤드폰은 몇년전 블루투스 헤드폰이후 오래간만에 구매했습니다.
 
 
포장벅스는 젠하이저 모멘텀 온이어 헤드폰 크기에 비해서 큰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특이하게 포장박스를 열면 헤드폰 케이스가 있고, 케이스안에 파우치가 있습니다.
 
 
 
젠하이저 모멘텀 온이어는 4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블루 색상을 구입했습니다. 색상이 완전한 블루 색상이 아니고 약간 빈티지 느낌이 납니다.
 
 
 
젠하이저 모멘텀 온이어은 밀폐형 헤드폰으로 귀위에 걸치는 형이라 하우징이 작은 편이고. 특이하게 하우징이 타원형입니다.
 
 
 
젠하이저 모멘텀 온이어은 메탈 재질로 된 슬라이드를 통하여 이어컵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어패드는 알칸타라 소재로 되어 있어 부드러운 편이지만 저처럼 안경을 사용할 경우 1시간 이상 착용하면 압박감을 느낍니다. 그리고 차음성은 좋은 편입니다.
 
 
 
이 제품은 좌우 구분 표시가 슬라이드 안쪽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양쪽 하우징 위쪽에 두개의 구멍이 있는데 용도는 모르겠습니다.
 
 
 
젠하이저 모멘텀 온이어는 케이블을 착탈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을 연결할 때 플러그를 정확하게 체결하지 않으면  왼쪽에서만 소리가 나옵니다.
 
 
 
젠하이저 모멘텀 온이어는 리모콘과 마이크가 달린 3.5mm 케이블을 기본으로 제공하는데 아이폰,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 미니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이 제품은 일반 3.5mm 케이블도 기본으로 제공하는데, 차이점은 리모콘이 달린 케이블은 플로그가 ㄱ자이고 일반 케이블은 일자 플로그입니다. 그리고 양쪽 모두 케이블 길이는 1.4미터입니다.
 
 
 
헤어밴드도 알칸타라 소재이어서 척용시 정수리부문에압박감은 없습니다.
 
 
 
케이스는 하드 재질은 아니지만 고급스런 재질로 되어 있고 모멘텀 온이어를 넣을 수 있는 크기입니다.
 
 
 
젠하이저 모멘텀 온이어는 박음질등 제품 마담상태도 좋은 편입니다.
 
 
 
 
젠하이저 모멘텀 온이어는 멋진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이 있는 일종의 패션 헤드폰이지만, 개인적인 느낌은 젠하이저 헤드폰 답게 소리도 좋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Update(2013.09.21) : 안드로이드에서 리모콘은 정지/재생/앞곡 넘김만 작동하고, 볼륨 조절/뒤곡 넘낌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잡담] 1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 한 컷

오늘 커피샵에 있으면서 심심해서 2인치 맥북 과 11인치 아이패드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펙에 의하면 12인치 맥북이 약간 더 두꺼운데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때문에 차이가 없이 보입니다.     나란히 놓고 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