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0일 토요일

몰스킨사 Roller Pen

지난 주에 몰스킨 에버노트 에 사용하기 위해서 몰스킨사의 Roller Pen을 구입했습니다.

처음 구입할 때는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0.5mm 클릭 롤러 펜을 구입했으나, 잉크가 굳어 필기가 되지 않는 불량품이었습니다. 그런데 몰스킨사의 A/S 정책은 구입한 곳에서만 교환이 가능하다고 해서 광화문까지 가서 교환 신청을 했는데 진열되어 있는 제품들이 똑같은 현상이 있어서, 결국 0.5mm 클래식 Roller Pen으로 교환 받았습니다. ㅠㅠ

위 사진이 클릭 제품이고, 아래 사진이 클래식 제품인데 두 제품 모두 바디는 검은 색 ABS 수지 재질입니다.

클릭은 노크식이고, 클래식은 뚜껑이 있습니다.

위 사진은 두 제품을 분해한 사진입니다. 볼펜 심은 리필이 가능합니다.

볼펜 심을 리필하기 위해서는 클릭은 위 사진처럼 볼펜 심등을 홈에 넣고 누르면 클릭이 분리되고, 클래식은 아래 사진처럼 위부분을 돌리면 됩니다.

두 제품 모두 클립은 금속 재질이고 몰스킨 노트북에 잘 고정되도록 설계되어 있다고 합니다.

위 사진은 Roller Pen을 몰스킨 에버노트에 끼운 모습인데 클릭 제품은 대단히 고정되는 반면, 제가 사용하는 클래식은 제품이 약간 휘어서 그런지 대단히 고정되지는 않습니다.

이 제품이 이태리 제품이라고 하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제품 마감 상태는 보통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클래식 롤러 펜을 일주일 정도 사용해 본 결과 개인적인 소감은

 장점은 디자인이 좋고, 몰스킨사 에버노트에 사용하기는 좋을 것 같습니다.

 단점은 필기할 때 개인적으로 약간 불편하고, 클래식의 경우 뚜껑을 끼운 상태에서 사용하면
              무게감이 있습니다. 

Update (2013.08.12) 
사용한 지 한달도 되지 않아서 뚜껑 클립 부문의 도금이 벗겨지고 있습니다.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밀라노 스타벅스 리저브 펜슬

지난주에 구매대행으로 주문한 밀라노 스타벅스 리저브 펜슬이 도착했습니다.     밀라노 스타벅스 리저브 펜슬은 고금스럽게 디자인된 검은색 종이박스에 넣어져 있으며 박스안에는 연필 한개만 있습니다.       밀라노 스타벅스 리저브 펜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