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2일 수요일

아이팟터치 5세대(iPod touch 5) 32G 블루 개봉기

제가 애플기기를 처음 구입한 제품이 아이팟 터치 2세대였습니다. 그 이후 아이팟 터치는 3세대, 4세대 블랙, 4세대 화이트를 구입했다가 팔았는데, 이번에 다시 아이팟 터치 5세대 32기가블루를 구입했습니다.

포장박스는 다른 아이팟처럼 투명 플라스틱 재질로된 박스입니다.
 
 
아이팟 터치 5세대는 아이폰5처럼 4인치 화면으로 4세대보다 길어졌습니다. 그리고 앞면은 블랙을 제외하고 모두 화이트입니다.
 
 
아이팟터치 4세대는 뒤가 스트레인레스 재질이었는데, 5세대는 6가지 칼라의 알루미늄 바디입니다. 그리고 아이팟 터치 5세대는 4세대보다 얇고 가볍습니다.
 
 
 
아이팟터치 5세대 옆면인데 두께가 6.1mm로 7.6mm인 아이폰5보다 얇습니다. 그리고 볼륨 조절 버튼이 보이네요.
 
 
 
사진은 위면으로 파워 버튼이 있습니다.
 
 
 
아이팟터치 5세대 아래면으로 위족부터, 3.5mm 헤드폰 잭, Lighting 커넥터, 스피커가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제품 마감 상태는 좋은 편입니다.
 
 
 
사진은 아이팟 터치 5세대 뒤면 위쪽인데, 왼쪽부터 5백만화소 카메라, 마이크, 4세대에 없던 LED 플래시가 있습니다.
 
 
 
5세대에 새롭게 번들로 주는 Loop인데 아이팟터치와 같은 색상으로 아이팟터치를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Loop 부착 방법은 사진처럼 뒤면 버튼을 누르고 Loop를 끼운 상태에서 당기면 됩니다.
 
 
 
번들로 주는 Lightning-USB 케이블로 아이팟 터치를 충전하거나 싱크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번들 이어폰인 EarPods로써 착용감은 좋을 지 몰라도, 커널 이어폰보다 차음성이 나쁩니다.
이번 아이팟터치 5세대는 얇고 가벼워서 좋고, 지난 세대와 달리 뒤면에 스크래치는 덜 날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

지난 주말에 주문한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별도 포장박스 없이 검은색 비닐 봉투에 넣어져 배송되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투명한 케이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