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일 월요일

아이패드 미니 화이트 16G 구입

약 일년 정도 사용하던 아이패드 3세대를 팔고 아이패드 5세대가 나오기 전까지 사용하려고 아이패드 미니 16기가 화이트를 구입했습니다.
 


포장박스는 아이패드랑 같은데 크기가 아이패드에 비해 엄청 작게 보이네요.




화이트 모델은 앞면은 흰색이지만 뒷면은 실버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위면에 잠자기 버튼, 마이크와 이이폰 잭이 있고, 아래면에 Lightning 커넥터와 내장 스피커가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옆면에는 볼륨 버튼과 잠금 버튼이 있는데, 아이패드 미니는 아이패드랑 달리 버튼 색이 실버라 사진에서 처럼 구분이 힘드네요.
 
 
 
구성품은 아이패드와 같이 Lightning 커넥터 케이블, 충전 어답터 그리고 간단한 사용 설명서가 있습니다.
 
 
 
아이패드는 10W 충전 어답터인데 아이패드 미니는 아이폰과 같은 5W 충전 어답터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카메라는 아이패드와 같은 5백만화소입니다. 위사진이 아이패드 미니로 찍은 사진이고, 아래 사진이 8백만 화소인 아이폰5로 찍은 사진입니다. 저는 눈이 나빠서 그런지 잘 구분 못하겠네요.
 
 
위 사진은 아이패드 미니로 웹 서핑한 사진인데 아이패드 미니의 경우 아이패드와 달리 왼쪽처럼 글씨가 뭉게져 보입니다. 확대할 경우 오른쪽처럼 글씨가 깨끗합니다. 그리고 색감도 아이패드 레티나보다 거친 느낌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는 아이패드와 비교해서 장점은 가볍다는 점입니다. 아이패드는 한손으로 사진을 찍기가 힘든데, 아이패드 미니는 한손으로 찍을 수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아이패드와 비교한 아이패드 미니의 장점은 아이패드보다 가볍다는 것 뿐입니다. 아이패드 미니는 크기 문제로 웹 서핑이 불편하고, 레티나가 아니어서 인터넷 글씨가 선명하지 않습니다.
저보고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 중 선택하라고 하면 집등에서 편하게 인터넷을 할 수 있는 아이패드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애플 watchOS 5의 운동 관련 기능

이번에 배포된 애플 watchOS 5은 운동 특히 달리기관련 기능이 강화되었습니다.   사진은 아이폰의 워치 앱 운동 탭으로 운동 시작 알림과 운동 종료 알림 기능을 활성화하면 애플워치 운동앱을 수작업으로 시작하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감지할 수 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