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21일 화요일

벨킨사 LiveAction 카메라 Grip

브라질 출장 전날 오프라인에서 벨킨사 LiveAction 카메라 Grip를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은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을 때 그립감을 향상시켜 사진 촬영을 편리하게 해 준다고 합니다.


포장박스는 다른 벨킨사 제품처럼 잘 되어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왼쪽에 있는 검은색 버튼은 사진 촬영할 때 사용하고 오른쪽 빨간 버튼은 동영상 촬영할 때 사용합니다. 아래사진은 카메라 삼각대에 연결하는 Hole입니다.

가운데 있는 30핀 커넥터가 아이폰이나 아이팟 터치의 독에 연결하는 부문입니다. 그래서 이 제품은 애플 제품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앙쪽부문이 신축성이 있어서 아이폰이나 터치에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팟 터치와 아이폰에 LiveAction Grip을 연결한 사진입니다.

사용 소감


일단 이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앱스토어에서 LiveAction 어플(무료)을 설치해야 합니다. 그리고 아이폰이나 터치에 LiveAction Grip을 연결하면 자동으로 어플이 실행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확실히 아이폰으로 사진 촬영시 그립감을 향상시켜서 사진 찍기가 편리 하지만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아이폰의 기본 카메라 롤과 자동 연동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진 촬영후 갤러리에서 수작업으로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공유 기능을 통하여 카메라 롤에 저장해야 합니다. 그것도 한 번에 5개 사진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이폰으로 확대 촬영시 제대로 확대가 되지 않습니다.(제가 잘못 사용한지도 모르겠습니다). 위 사진은 LiveAction을 사용하지 않고 아이폰으로 확대 촬용한 것이고 아래 사진은 LiveAction을 사용하여 같은 비율로 확대 촬영한 것 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맨프로토 PIXI 미니삼각대

지난주에 온라인에서 맨프로토 PIXI 미니삼각대를 구입했습니다. 맨프로토 PIXI 미니삼각대는 투명 플라스틱에 넣어져 있어서 삼각대를 사용하려면 포장이 뜯어야 합니다. 맨프로토 PIXI 미니삼각대는 4가지 색상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