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14일 화요일

데논 AH-D1100 헤드폰 구입

오늘 데논 AH-D1100 헤드폰을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은 AH-D1001 헤드폰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밀폐형 Over Ear 헤드폰입니다.


AH-D1100 포장박스는 투명한 재질이라서 제 아이폰이 비치네요. 그리고 위쪽에 정품 보증서가 붙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헤드폰, 소프트 파우치, 3.5m 연장케이블, 표준 변환 플러그가 있습니다.


하우징은 알루미늄 재질로 밀폐형이면 보통 사람의 귀를 완전히 덮을 수 있을 정도 크기입니다.


 이어패드는 연한 재질이라 귀에 압박감을 주지 않아 장시간 사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저의 경우 처음이라 그런지 장시간 사용하니 턱 부문에 약간의 압박감이 있네요. 그리고 이 제품은 이어패드를 분리할 수 없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행어는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착용감을 향상시켜 주는 것 같고, 마감 상태도 좋습니다.


헤드폰 좌우에 있는 슬라이더로 헤드폰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의머리에 무리 없이 맞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쪽 헤어밴드는 푹신한 재질로 되어 있어 머리에 압박감을 주지 않아서 좋네요.


번들 파우치는 소프트한 재질로 헤드폰과 악세사리를 보관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사용한 지 몇시간되지 않아서 아직 소리나 음질은 잘 모르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맨프로토 PIXI 미니삼각대

지난주에 온라인에서 맨프로토 PIXI 미니삼각대를 구입했습니다. 맨프로토 PIXI 미니삼각대는 투명 플라스틱에 넣어져 있어서 삼각대를 사용하려면 포장이 뜯어야 합니다. 맨프로토 PIXI 미니삼각대는 4가지 색상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