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9일 목요일

Twelve South사 11.6인치 맥북에어용 BookBook Case

몇일전에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한  Twelve South사 11.6인치 맥북에어용 BookBook Case을 어제 받았습니다. 아마존에서 구매대행으로 구입하는 가격이 더 싸지만 A/S때문에 그냥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했습니다.


  
제품 가격은 비싼데 포장은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실망스럽습니다.


BookBook 케이스는 가죽제품으로 고풍스럽고 색이 바랜 오랜된 도서같은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옆면은 곡선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품상태도 좋아서 바싼 제품처럼 보입니다.



케이스 안쪽은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어 맥북에어에 스크래치가 날 것 같지는 않지만 자크때문에 케이스를 열거나 닫을 때 조금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케이스 상단양쪽에 맥북에어를 고정시키는 밴드가 있네요.



이 케이스는 맥북에어보다 약간 커서 맥 세이프를 연결할 때 약간 조심스럽지만, 사용하는데 지장은 없습니다.



BookBook 케이스는 가죽이면서 일종의 하드 케이스라 맥북에어를 충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케이스는 다른 케이스보다 약간 더 무겁지만(383g), 들고 다니면 클래식한 책을 들고 있는 것 처럼 보일 것 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

지난 주말에 주문한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별도 포장박스 없이 검은색 비닐 봉투에 넣어져 배송되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