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9일 목요일

Twelve South사 11.6인치 맥북에어용 BookBook Case

몇일전에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한  Twelve South사 11.6인치 맥북에어용 BookBook Case을 어제 받았습니다. 아마존에서 구매대행으로 구입하는 가격이 더 싸지만 A/S때문에 그냥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했습니다.


  
제품 가격은 비싼데 포장은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실망스럽습니다.


BookBook 케이스는 가죽제품으로 고풍스럽고 색이 바랜 오랜된 도서같은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옆면은 곡선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품상태도 좋아서 바싼 제품처럼 보입니다.



케이스 안쪽은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어 맥북에어에 스크래치가 날 것 같지는 않지만 자크때문에 케이스를 열거나 닫을 때 조금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케이스 상단양쪽에 맥북에어를 고정시키는 밴드가 있네요.



이 케이스는 맥북에어보다 약간 커서 맥 세이프를 연결할 때 약간 조심스럽지만, 사용하는데 지장은 없습니다.



BookBook 케이스는 가죽이면서 일종의 하드 케이스라 맥북에어를 충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케이스는 다른 케이스보다 약간 더 무겁지만(383g), 들고 다니면 클래식한 책을 들고 있는 것 처럼 보일 것 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밀라노 스타벅스 리저브 펜슬

지난주에 구매대행으로 주문한 밀라노 스타벅스 리저브 펜슬이 도착했습니다.     밀라노 스타벅스 리저브 펜슬은 고금스럽게 디자인된 검은색 종이박스에 넣어져 있으며 박스안에는 연필 한개만 있습니다.       밀라노 스타벅스 리저브 펜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