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5일 일요일

OnLive Desktop for iPad

 OnLive Desktop for iPad는 아이패드에서 클라우드 기반으로 마이크로 소프트사의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문서를 작성, 편집할 수 있게 해 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지금 미국 앱스토어에서만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에서 OnLive Desktop을 사용하기위해서는 사전에 http://desktopo.onlive.com에서 계정을 신청해야 합니다. 가입하면 가입 메일계정으로  무료 계정이 생성되었으며 아직 계정이  액티브되지 않았다는 메일이 옵니다. 그리고 몇일뒤 다시 계정이 액티브되었다는 메일이 오는데, 그럼 2기가의 무료 cloud storage가 생기고 본격적으로 이 어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어플을 실행하면 윈도우7과 비슷한 화면이 나옵니다.

문서를 작성하는 도구는 키보드, Handwriting  두가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어플은 아직 한글 입력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한글이 지원되지 않아서 몇분 사용해 보지 않았습니다. 일단 아이패드에서 MS Office 문서를 편집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은데, 클라우드 베이스이고 초기 버젼이라 속도가 느리며 잔상이 남는 등 불안정한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welve South사 BookBook CaddySack

월초 아마존에서 직구한 Twelve South사 BookBook CaddySack가 어제 도착했습니다.   Twelve South사 BookBook CaddySack은 별도 포장박스 없이 얇은 천으로 된 파우치에 포장되어 배송되었습니다.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