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18일 금요일

Power Support사 Air Jacket 아이폰4S 케이스

아이폰4S를 개통하고 몇일 생판으로 사용하다가 Power Support사 Air Jacket 아이폰4S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Air Jacket 시리즈는 이번까지 3번 구입하는데, 매번 구입후에 후회(?)를 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클리어입니다. 아래 사진에 케이스가 하얀색으로 보이는 것은 종이때문입니다. 구성품은 투명 케이스, 보호필름, 여분의 플래시가드등 입니다.
 
 
 
케이스는 클리어라 깔끔합니다.
 
 
 
빨간 박스처럼 진동모드 버튼 무문이 커서 아이폰4/S에 모두 호환이되며, USIM카드를 키우는 부문은 막혀 있습니다.
 
 
 
케이스 위 부문과 아래 부문이 모두 열려 있어 이어폰이나 싱크 케이블을 끼우기가 편리합니다.
 
 
 
이 제품은 위 사진처럼 유막이 생기기 쉬우며, 유막때문에 보기도 안 좋습니다. 그리고 스크래치도 잘 생기네요. 제가 유막 때문에 케이스를 몇번 끼우고 벗기고 했더니 케이스에 스크래치가 생겼습니다. 또한 지문도 잘 묻는 편입니다.
이 케이스는 투명이라 아이폰이 생판 처럼 보이게 해서 좋지만 위에서 말한 단점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welve South사 BookBook CaddySack

월초 아마존에서 직구한 Twelve South사 BookBook CaddySack가 어제 도착했습니다.   Twelve South사 BookBook CaddySack은 별도 포장박스 없이 얇은 천으로 된 파우치에 포장되어 배송되었습니다.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