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9일 일요일

인케이스사 Origami Workstation

인케이스사의 Origami Workstation은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와 아이패드 Stand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로 사용하기 위해서 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포장은 종이박스로 되어 있고 구성품은 케이스만 있습니다. 박스 뒷면에 간단한 사용법이 적혀 있습니다.


케이스는 재질은 하드쉘 프라스틱이라는 단단한 재질로 되어 있어 키보드를 잘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케이스 앞면에는 대각선으로 홈이 있어 접어서 아이패드 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면에는 앞뒤에 찍찍이가 케이스를 접어 스탠드로 사용할 때 양쪽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 안쪽에는 키보드를 고정할 수 있는 클립이 있는데 키보드를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Origami Workstation은 사이즈가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에 맞게 제작되어 있고 키보드를 잘 고정시켜서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로는 적당한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아이패드 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는데 아이패드2로 테스트해 보니  아이패드 스탠드로 훌륭한 것 같습니다. 단지 저는 멀티터치 제스처를 사용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아이패드 아래 부문에서 위로 슬라이스 하기가 조금 불편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

지난 주말에 주문한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이폰 Xs 케이스는 별도 포장박스 없이 검은색 비닐 봉투에 넣어져 배송되었습니다.       totallee 클리어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