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2일 토요일

Incase사 아이팟터치 Slider case 화이트

아이팟터치 화이트용 케이스로 인케이스사 제품과 벨킨사 제품을 매장에서 비교해 보고 인케이스사의 Slider Case가 조금 더 흰색이라 비싸지만 인케이스사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포장박스는 단순해서 그냥 플라스틱 재질입니다.
 
 
 
 
구성품은 단순하게 케이스와 투명 플라스틱 거치대뿐 입니다. 앞면 보호 필름도 없네요.
 
 
 
 
이 제품은 하드쉘 재질로 되어 있어 아이팟터치를 충격에서 잘 보호해 줄 것 같네요. 그리고 케이스가 분리형이고 케이스 안쪽에 말량한 재질로 된 기다란 레일(?)이 있어서 터치를 케이스에 밀어 넣을 때 터치 뒷면을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터치를 케이스에 넗은 후 모습인데 케이스가 터치보다 조금 더 하얀 것 같고, 이 케이스를 사용하면 앞면에 보통의 보호 필름은 붙을 수 없습니다.(인케이스사에 물어 보니 터치 Slider Case용 보호필름은 없다고 합니다)
 
 
 
뒷면도 화이트라 아이팟 터치 화이트와 잘 어울리네요.
 
 
 
아이팟 터치의 독이 있는 부문인데 기억자 연결단자로 된 이어폰도 사용할 수 있어 좋으네요. 
 
 
 
 
케이스 위쪽과 왼쪽인데 터치의 잠자기 버튼과 음량조절 버튼과 잘 맞습니다. 다만 케이스가 약간 두꺼운 편이라 버튼을 누르기가 약간 불편합니다.
인케이스사의 Slider Case는 그립감이 좋고 튼튼해서 터치를 충격에서 잘 보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케이스가 흰색이이서 몇일 검은색 파우치에 넣어 다녔는데, 파우치 문제인지 케이스에 약간 검은 얼룩이 생겼습니다.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welve South사 BookBook CaddySack

월초 아마존에서 직구한 Twelve South사 BookBook CaddySack가 어제 도착했습니다.   Twelve South사 BookBook CaddySack은 별도 포장박스 없이 얇은 천으로 된 파우치에 포장되어 배송되었습니다.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