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4일 토요일

Moshi사 맥북에어 11인치용 키보드 스킨 Clearguard 11 구입

지난 8월 중순 2011년형 11인치 맥북에어를 산 이후 원래 키보드 스킨은 Befine 사 제품을 살 예정이었으나, 2011년형 제품은 아직 출시가 되지 않은 관계로 그냥  Moshi사 맥북에어 11인치용 키보드 스킨 인  Clearguard 11를 구입했습니다.


포장박스는 딱딱한 포장 박스로 되어 있어 파손될 염려는 없는 것 같습니다.


포장박스를 열면 프라스틱 재질로 키보드 스킨을 앞뒤로 보호하고 있습니다. 키보드 스킨은 그냥 투명하고 글자가 새겨 있지 않으며 두께가 0.1mm로 굉장히 얇네요.


이 제품은 완전하게 투명하지 않아 스킨을 맥북에어 키보드에 쓰우면 자판이 약간 뿌였게 보입니다. 백라이트시에도 키보드 스킨이 없을 때 보다 못 하네요.


이 제품은 맥북에어 11인치 키보드에 정확히 맞지만 좌, 우 끝 부문이 처음이라 그런지 약간 뜨네요.
개인적으로 타 자 할 때 키 감촉은 지난 번 키보드 스킨보다 약간 좋은 것 같습니다.

Update(2011.11.02) : 
그 동안 사용해 보니 키보드 스킨이 뿌여 지는 현상이 생기는 단점이 있습니다.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잡담] 카페에서 사진 한컷

오늘 안양 명학공원근처에 있는 본아미치라는 카페에서 사진 몇 컷을 찍었습니다.     위 사진들은 아이폰 Xs에 모멘트 58mm Tele 렌즈를 장착해서 Halide 앱으로 촬영했고, VSCO 프리셋 필터를 적용한 사진들입니다. 모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