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23일 월요일

[블루투스 이어폰] 로지텍 LBT-PCHP04 블루투스 이어폰 구입

4월초 운동용으로 산 소니 DR-BT140Q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한시간 이상 음악을 들으면 귀가 피곤해서 몇일 전에 방출하고, 일본 아마존에서 일본 내수 제품인 로지텍 LBT-PCHP04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대행으로 구입했습니다. 이제품은 일본에서만 판매되는 제품 같으며, 검은색과 흰색이 있습니다.


Untitled1


















LBT-PCHP04은 일본 내수용이라 박스와 설명서가 일본어로 되어 있고, 원래 PC용이지만 아이폰, 아이팟과 호환 됩니다 즉 아이폰에서 무선으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구성품은 이어폰, 팁 4쌍, 독, 충전 USB 케이블, 그리고 사용설명서입니다.


Untitled2


















이어폰은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오백원 동전 크기이고 무게는 13g입니다.  이어폰은 커널형인데 유닛이 동그란 캔처럼 생기고 통통하고 두꺼운 편이라 이어폰이 귀에 깊게 삽입되지 않아서 차음성은 문제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진동판은 다이나믹 드라이버입니다.


IMG 1633 2















사진은 리모콘인데 오른쪽에 있는 동그란 버튼이 On/Off 버튼이고, 왼쪽에 있는 +/- 버튼은 볼륨 조정과 곡넘김 버튼입니다.



IMG 1634 2















사진은 독과 오른쪽 이어폰 유닛인데 충전시 오른쪽 유닛에 있는 구멍을 독에 끼워 넣으면 되는데, 뻑뻑해서 분리할 때 조금 힘이 드네요.


Untitled3









































충전 방법은 위 사진처럼 독에 이어폰을 끼우고 동봉된 충전 USB 케이블을 통하여 PC에 연결하거나, 아래 사진처럼 충전 USB케이블을 오른쪽 이어폰에 직접 끼우고 PC와 연결하면 됩니다.(일본어로 된 설명서에는 충전시 독을 이용하라고 설명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아이폰 충전 어답터가 있다면 LBT-PCHP04의 Input이 DC 5V이므로 호환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충전중에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이어폰 리모콘의 LED가 빨간색으로 깜박거립니다.


IMG 1654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에서 페어링 방법은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처럼 리모콘의 On/Off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기기에서 'LBT-HP04' 나타나고 이 것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페어링됩니다.
로지텍 LBT-PCHP04 블루투스 이어폰을 약 2시간 사용한 첫 느낌은 조금 실망했습니다. 기기가 약 4미터안에 있으면 끊김 현상이 없이 음악이 잘 재생되는데, 약 5미터이상이면 자주 소리가 끊기네요. 그리고 차음성도 커널형인데 좋지 않은 편입니다. 몇일 사용해 보고 사용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Update (2011.05.29) =>  LBT-PCHP04 사용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

제가 날씨가 쌀쌀하면 손이 아주 찬편이라 초겨울에 사용할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을 구입했습니다.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은 별도 포장 박스는 없습니다.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은 아크릴과 폴리우레탄 재질로 만들어 졌으며 가볍고 부드러운 편입니다. 손가락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