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4일 수요일

[휴대용 보조 배터리] Just Mobile사 Gum Plus 소개

제가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아이팟 나노, 아이모드를 사용하는 관계로 항상 휴대용 보조 배터리를 가지고 다닙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는 보조 배터리가 아이패드는 충전되지 않아서 아이패드도 충전이 가능한 휴대뵹 보조 배터리를 찾던 중 지난 주 초에 온라인 샵에서 Just Mobile사의 Gum Plus를 청구 할인 포함해서 22% 할인를 해서 구입했습니다.
 
 
 제가 Gum Plus를 산 이유 중에 하나가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때문 입니다. 이 제품은 색상이 레드와 흰색이 있고, 구성품은 배터리, 파우치, 배터리 충전용 케이블, 애플 전용 케이블로 되어 있습니다.
 
 
Gum Plus는 바디가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고 사이즈가 7.8 x 5.8 x 2.2 cm로 작으며,  한번에 하나의 기기만 충전할 수 있습니다.

 
 
Gum PLus의 용량은 4,400mAh로 사진처럼 아이폰용 충전 아답터로 충전할 경우 완충하는데 약 6시간 정도 소요되며, 완충되면 제품에 있는 5개 LED가 모두 노란색으로 변합니다.

 
 
Gum Plus는 아이폰, 아이팟 터치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도 충전이 가능해서 좋습니다. 중앙에 있는 5개 LED가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 주어서 충전 가능한 정도를 알 수 있습니다.

Gum Plus 충전 테스트
 아이폰4 : Gum Plus를 한번 완충하면 아이폰4를 180% 정도 충전 가능합니다.
              (즉, 아이폰4를 한번 완충하고, 다시 80%정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1세대 : Gum Plus를 한번 완충하면 아이패드 1세대를 약 45% 정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아이패드 2세대는 아직 테스트해 보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Gum Plus의 장점은 예쁜 디자인과 작은 사이즈에 의한  양호한 휴대성, 그리고 아이패드도 충정 가능한 것이고, 단점은 비싼 가격(정가 109,000원)과 약간 오래 걸리는 Gum Plus 완충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

제가 날씨가 쌀쌀하면 손이 아주 찬편이라 초겨울에 사용할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을 구입했습니다.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은 별도 포장 박스는 없습니다. 나이키 니트테크 장갑은 아크릴과 폴리우레탄 재질로 만들어 졌으며 가볍고 부드러운 편입니다. 손가락 끝...